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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채용공고]2024년 응급관리요원 채용모집 공고 > 인재채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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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재채용

[채용공고]2024년 응급관리요원 채용모집 공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순옥 댓글 0건 조회 1,979회 작성일 23-12-05 20:52

본문

우리 복지관에서는 남구노인복지관에서 노인복지를 통해 능력과 역량을 발휘할 2024 독거노인.장애인 응급안전안심서비스사업의 응급관리요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 채용하고자 공고합니다.


1. 채용분야 : 응급관리요원
2. 채용인원 : (계약직 기간제 근로자) 3명
3. 공고기간 : 2023. 12. 5.(화) ~ 12. 19.(화)
4. 접수기간 : 2023. 12. 15.(금) ~ 12. 19.(화) 12:00까지
5. 근 무 지 : 남구노인복지관 (광주 남구 대남대로308번길 32)
6. 근무기간 :2024. 1.1. ~ 2025.12.31.(근로계약 기간이 만료되면 근로계약은 자동 종료됨)
7. 담당업무
◦안전확인(전화・방문상담) 및 관련 시스템 관리업무
◦대상자 안전교육 및 모니터링
◦댁내 ICT 장비관리 점검 및 시스템 운영
◦기타 사업지침에서 규정하고 있는 업무
8. 근무시간 : 주 5일 근무(월~금 / 09:00∼18:00 휴게시간 포함)
9. 보수기준 : 월2,010,580원, 사회보험료 부담금 포함(보수기준:2023년 독거노인・장애인 응급안전안심서비스사업 운영기준이며 향후 2024년도 지침 적용예정.)
10. 자격요건 :
◦ 응급상황에 대한 대응능력과 댁내 장비 및 서비스대상자(독거노인, 장애인)의 특성에 대    한 이해가 높고 수행을 위한 역량과 의지를 갖춘 자
< 우대사항>
◦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
◦ 운전면허 2종 이상(차량소지자 및 실제 운전가능자)
◦ 전산・전기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
◦ 노인 또는 장애인 관련 기관에서 대인서비스 제공업무에 대한 경력 2년 이상인 자
※ 계약기간은 수행기관의 위탁기간 이내로 하며, 기간제 근로자의 경우 수행인력의 계속 고용기간이 2년을 넘기더라도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보지 않음.
※ 근거법령 :「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」(이하 기간제법) 제4조제1항5호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 제2항제1호
※ 기간제법을 제외한 연차휴가, 퇴직금 등 노동관계 법령은 통상근로자와 동일하게 적용

9. 제출서류 : 소정양식-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
① 응시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․이용 동의서 1부
② 자기소개서 1부

10. 제출방법
① 방문접수, 1층 사무실(단, 12월 19일(화) 12:00까지 도착분에 한함)

11. 채용절차
① 1차 서류심사 : 2023.12.19.(화)
- 응시자격 기준 및 구비서류 등 자격요건 심사, 1차 서류심사 합격자 개별 연락.
② 2차 면접심사(예정) : 2023.12.20.(수)<면접위원 일정에 따라 일시는 변동가능>, 면접시간 개별통보
③ 합격자 발표(예정) : 2023.12.21.(목)/ 합격자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 게재(www.nknoin.or.kr)
④ 합격자에 한하여 아래 서류 제출 기한 준수
- 제출 서류 : 이력서(자격증첨부 등), 주민등록등본, (일반)채용신체검사서 해당 일까지 제출
(복지관에서 조회 : 범죄경력조회서, 노인/장애인범죄경력조회서)
- 2023년 12월 26일까지 제출(예정)
- 홈페이지 합격자 공고란 첨부서류에서 다운로드 가능

12. 문 의
① 남구노인복지관 행정지원팀
② 연락처 : 062) 367-3221

13. 첨 부 : 응시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․이용 동의서 양식 , 자기소개서, 채용서류 반환청구서
* 일정은 복지관의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
14. 유의사항
① 제출서류 반환청구는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반환을 청구할 경우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.
채용서류의 반환을 원할 시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부터 14일 이내 ‘채용서류 반환청구서’(별 지 제5호 서식)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하며,
반환청구를 신청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환합니다. 반환 에 드는 비용은 청구인이 부담합니다.
②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철저히 검토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. 채용과 관련한 사항의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
응시자의 책임이므로 합격자 발표일 등 채용 일정과 합격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.
③ 응시 원서상의 기재 착오 및 누락이나 연락 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이며, 입사지원서 작성 시 직·간접적으로
학교명, 소재지, 가족관계 등 직무능력과 관련 없는 내용을 기술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④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, 합격자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
부적합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첨부서류 공고내용 수정 : 방문접수로 수정(2023.12.11.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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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

행정지원팀 062-367-3224 지역복지팀 062-366-0792 복지사업팀 062-674-5666 (평일 09:00 ~ 18:00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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